NOT KNOWN FACTS ABOUT 베트남골프패키지

Not known Facts About 베트남골프패키지

Not known Facts About 베트남골프패키지

Blog Article

다낭 황제투어 패키지는 여행을 즐기는 동안 고민할 필요 없이 그저 즐기기만 하면 되는 최상급 골프 유흥 여행으로 그동안 경험해보기 어려웠던 최상급 럭셔리 여행입니다.

그런 세계적인 골프 선수에 의해 설계된 골프장이라는 생각에 더욱 기대감을 가졌답니다.

동남아에서 즐기는 유흥의 끝판인 풀빌라 패키지입니다. 미케비치에서 조금 떨어진 빌라용 해변 근처에 위치한 풀빌라에서 에코걸과 하루 보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베트남 휴양지베트남 그랩 사용법베트남 팁 문화베트남 골프베트남 마사지베트남 국제결혼

다낭은 자유투어도 많이 오시지만 패키지나 워크숍으로 오시는 분들도 제법 되는 동네입니다. 그렇게 수십 명씩 오셨는데 가라오케나 에코걸등 하루의 상당 부분을 밤문화에 투자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준비된 게 붐붐 패키지입니다.

여기에 더해 훌륭한 시설의 연습 코스는 물론, 프로급 강사의 전문적인 코칭, 완벽한 조명 시설을 활용한 야간 골프 등 모든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골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된 베트남 골프장들은 굳이 관광지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될 만큼 멋지고 호치민황제투어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넷째 날 : 체크 아웃 뒤 짐 맡겨두시고 붐붐 마사지 이동 후 서비스받으신 다음 공항 샌딩 후 마무리

골프장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비회원으로 이용하더라도 기본적인 그린피와 캐디피가 국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추천상품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베트남의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녹색 잔디 위에서 라운딩을 만끽하는 즐거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베트남 골프투어는 기존에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이 숨어있습니다.

투어를 구성하는 모든 부분에 대한 퀄리티도 국내 못지않은 수준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투어를 즐기는 이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베트남은 어떤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그 지역의 특색을 활용해 설계된 세계 정상급의 골프장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북부 지역의 경우 하노이를 중심으로 하이퐁 지역이 유명하며, 다낭과 호이안 등 아름다운 해변과 멋들어진 도심이 함께 어울려 독특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베트남 중부 또한 매력 넘치는 베트남 골프의 중심도시 중 하나입니다.

특히 바다와 맡닿아있는 링크스 코스가 가장 인기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기 때문에 시설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상담이 필요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Report this page